꼭 20분에 방송시청을 해야하나요? 퇴근 전에도 방송하는데 그때보면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아침 방송을 9시쯤 하면 안되나요?
kt는 노동인권이 보장되는 상식적인 경영을 하라!
kt는 노동인권이 보장되는 상식적인 경영을 하라! – 중고 단말장비 수거를 위한 장거리 운전 지시 등의 비상식적인 경영 중단 촉구 등 – … Read More
희퇴 45개월 매년 근속년수제한없이 실시했으면
직원도 살고 회사도 살고요 ^^
[궁금] 또 무슨 사고낼려고 교섭요구사실공고를 냈을까요?
1월5일 새해부터 우리의 위대하고 존경하신 위원장님께서 사측에 교섭을 요청했고 회사는 절차상 하자가 없도록 공고를 냈습니다. 김정은 구ㄱ바ㅇ위원장은 수소폭탄을 터뜨렸다고 하던데. … Read More
‘주식 대박’ 한미약품 임성기 회장, 전직원에 1100억 주식 증여
KT임원들은 이기사를 보고 어떤생각을 할까? ‘주식 대박’ 한미약품 임성기 회장, 전직원에 1100억 주식 증여 임성기 한미약품그룹 회장 지주사 한미사이언스 90만주 … Read More
성장이 멈춘 시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하나요?
한국은 해방 후 끊임없이 성장했다. 경제성장의 신화 속에 박정희 신화가 굳건히 자리하고 있었다. 70대 아버지는 할아버지보다 잘 살았다. 40대 아들은 … Read More
2016년엔 정시출근 정시퇴근 다들 저녁있는 삶을 꿈꿔봅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
‘3년차’ 황창규 회장, ‘黃의 법칙’ KT에는 불통
‘3년차’ 황창규 회장, ‘黃의 법칙’ KT에는 불통 청년희망펀드 강제 ·네거티브 공격 자격논란 등 직원 다스리기 급선무 2015년 12월 29일 (화) … Read More
황창규 정윤모 보거라
황창규회장, 정윤모 위원장 눈이 있고 귀가 있으면 들어보시오 개 xx 들아 직원들을 연고지 밖으로 발령을 내었으면 회사는 기숙사를 제공하던지 기숙사가 … Read More
KBN 시청 에서 자유로운 내년 한해를 기대하며
다들 올한해수고했음다 내년엔 서로 웃고 배려하는는조직문화가 확산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