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새노조 가입

복수노조로서 KT새노조

KT새노조는 KT와 그룹사, 협력사, 비정규직 여러분의 가입을 환영합니다. 현재 KT, KT스카이라이프 등에 지회가 있습니다. 이미 노조가 있는 계열사도 복수노조로 가입 가능합니다.

온라인 가입신청

구글폼으로 온라인 가입신청을 하시면 개별 연락해서 가입절차 안내드립니다.
[ 온라인 가입신청 (링크) ]

종이가입 신청

종이로된 가입신청서를 작성 후 메일(ktnewnojo@naver.com)로 보내주시면 절차 안내 드립니다.
[ 종이 가입신청서 (링크) ]

KT새노조 비전

통신공공성

통신은 공공재로서 역할이 있습니다. 케이티가 과거 한국통신시절 부터 이어온 국민기업으로서 통신공공성을 강화하고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무를 지키는 기업활동을 하도록 방향을 제시 합니다.

노동인권 

통신 노동자는 노동현장에서 평등한 인간으로서 인간의 존엄성을 지키고 인권을 존중받을 가치가 있으며, 노동현장에서 통신 노동자 누구나 존중받는 삶을 추구할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기업경영 감시

케이티는 한국사회 특징인 재벌기업 구조가 아닌 해외주주까지 있는 주식회사이지만 글로벌 수준의 ESG 투명경영에 못미치고 있습니다. 케이티 새노조는 내부자의 목소리로 케이티 경영정상화와 컴플라이언스 경영을 주문하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시민사회와 연대하고 있습니다.

연대와 협력

케이티 본사 및 계열사, 그리고 통신업계 전반 모든 노동자들과 연대를 통해 사회적 가치를 발견하고 공유하며, 함께 통신 노동자들의 삶과 사회를 발전 시켜나갑니다.

따뜻한 전진

인공지능 등 새로운 산업 전환시대에 누구도 낙오되지 않고 함께 발전해 나가는 시대를 준비하고자 하며, 기술발전에서 소외되는 많은 이들의 손을 잡아주는 역할하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