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키우는 워킹맘에게 8시 20분까지 출근해 KBN 시청 강요하지말고 방송시간을 9시에 하면 안되나요.

자유게시판10 Comments

꼭 20분에 방송시청을 해야하나요?  퇴근 전에도 방송하는데 그때보면되지 않을까요?  아니면 아침 방송을 9시쯤 하면 안되나요?

10 Comments on “애키우는 워킹맘에게 8시 20분까지 출근해 KBN 시청 강요하지말고 방송시간을 9시에 하면 안되나요.”

  1. 애 둘키우는 워킹맘 입니다.  아침마다 20분까지 kbn 보기위해 출근하느라 애들은 얼집 열리자 마자 갑니다.  회사가 비정상적 방향으로 가는것 같습니다.  말만 일가양득 입니다. 

  2. 현장은 출근 시간이 9시 40분전 입니다.  일찍 온다고 생산성이 향상되나요? 말로만 국민기업,  일가양득 입니다. 그럼 퇴근도 정시 퇴근 강제 해야죠.

  3. 쓸데 없는데다 직원 열정 에너지 소비시키지 맙시다. kbn보고 쉬러 가는 직원들 수두룩. . ㅋ

  4. 징징 거리지마세요   취업도 어렵다  사회분위기도 좋지 않는데 이런글 이런데 올리는 사람이나 회사에 나쁜이미지를 줍니다.

  5. ㅋㅋ님. .황bn시청자님이 징징 거린다고 생각하세요. 

    중국 진나라 여불위의 여씨춘추 귀생편을 보면 죽음보다 못한 삶이 추생이라 했다.  회사가 직원들의 삶을 온전하게하는 전생을 살도록 해야 열정을 보이지요.  

    현 사실을 이야기한게 회사이미지에  나쁜 이미지를 줍니까?  

    당신같은 한심한 님이 계셔서 회사가 발전을 못하는 겁니다.  

  6. ㅋㅋ님.

    아줌마님이 맞는 말을 했는데 회사 이미지,  사회 분위기 운운하는게 회사 조직운용팀 근무하시는 분처럼 썩은 냄새가 진동합니다. 아니라면 죄송하구요. 

    kbn  아침 방송 시간을 좀 늦추거나 자율적으로 시청하게 하면되는데  한심한 관리자가 있어 그럽니다.  

    kt 의 말로만 소통이지 불통과 줄세우기 강제문화가 오히려 회사를 망침니다.  

  7. 삼성에서는 새벽에 출근하라고 하면 군소리 없이

    군대처럼 하겠지만

    자유로운 KT에선 힘들다

    어디에다 삼성의 군대식 문화를 붙일려고 하는가..?

    2년간 생활했으면 KT의 문화를 알만도 하겠는데…어리섞은 황창구…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