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국감]전병헌 “빌쇼크 민원 KT가 제일 많아” 기사입력2012.10.09 10:22 최종수정2012.10.09 10:24 빌쇼크방지법 시행 이후 방통위에 14건 접수.. 10건이 KT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방송통신위원회에 … Read More
<아시아경제> “통신사, 3년간 마케팅에 21조 쏟아 부어”
“통신사, 3년간 마케팅에 21조 쏟아 부어“ 윤관석 의원 “사회적 지출 증가..방통위 능력 의구심”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SK텔레콤 등 이동통신사들이 … Read More
<전자신문> [국감]심학봉 의원 “KT-시스코 PF방식 장비 도입 우려”
[국감]심학봉 의원 “KT-시스코 PF방식 장비 도입 우려” 국회가 KT와 시스코 간 프로젝트 파이낸싱 방식 장비 도입 움직임에 우려를 나타냈다. 심학봉 … Read More
<한겨레21> “고객 정보 엑셀 파일이 메신저로 왔다갔다…” [2012.09.10. 제928호]
“고객 정보 엑셀 파일이 메신저로 왔다갔다…” [2012.09.10. 제928호] ▣ 김남일 [초점] KT M&S 전 텔레마케터의 고백 “방통위 현장조사 앞서 파일 … Read More
<미디어스> KT가 이해관 위원장 재전보조치 미루는 까닭은?
KT가 이해관 위원장 재전보조치 미루는 까닭은? 호루라기재단, “불이익 인사 철회하라” 2012년 10월 05일 (금) 16:28:03 권순택 기자 nanan@mediaus.co.kr … Read More
<이투데이> 공정위 간부 퇴직후 KT 간 사연
공정위 간부 퇴직후 KT 간 사연 공정위 퇴직자 재취업 평균 28일 공정거래위원회 퇴직자들이 퇴직 후 한 달도 되지 않아 … Read More
<미디어스> KT 이석채·서유열, 국감장에 세워질까?
KT 이석채·서유열, 국감장에 세워질까? 민주당 “인력 퇴출프로그램 운영자 이석채, 반드시 출석” 2012년 10월 04일 (목) 09:12:04 이승욱 기자 sigle0522@mediaus.co.kr … Read More
<미디어스> KT 민영화 이후에
KT 민영화 이후에 고배당 경영으로 인한 반인권적 노동자 탄압과 통신비 상승 2012년 09월 27일 (목) 19:03:08 권순택 기자 nanan@mediaus.co.kr KT가 민영화 … Read More
<서울경제> ‘개인정보 유출’KT 상대 집단 손배소송 시작
‘개인정보 유출’KT 상대 집단 손배소송 시작 개인정보 유출로 피해를 입은 KT가입자들이 집단소송을 시작했다. 27일 법조계에 따르면 법무법인 평강은 가모씨 등 … Read More
<참소리>“KT 노동인권 탄압 진상 밝히고, 해고자 복직시켜라”
KT전북대책위, “KT 인력퇴출프로그램 대상자 중 해고자 복직시켜라” 지난 12일 노동당체와 은수미 국회의원의 주최로 국회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KT 본사직원이었던 박00 씨는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