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합니다. 원래 임단협 끝나고 협정안이 나오고 조합원 총회 찬반투표를 이렇게 빨리 하나요? 번개불에 콩 볶듯 후다닥 하는거 같다. 쩝쩝
웃으며 찍은 협정 체결 회장과 위원장
2014년 단체교섭 가협정(안) 체결기준연봉 2% 인상, 성과보로금 100만원 지급, LTE천만돌파기념 보상 등 KT노동조합과 회사는 9월 26일(금) 오후 2시 본사 5층 … Read More
조합원 총회
조합원 총회 10월1일 개최 그럼 2일동안은 상품 팔라고 괴롭히지 않겠지? 이런걸로 만족 스러워 하는 내 자신이 초라하고 한탄 스럽다.
언론사 기사 제목에 눈물이…
KT노사 ,단체교섭 14년 연속 무분규 타결… 우리가 벌써 14년째 월급이 안 올랐다는 거네요.. 안타깝습니다.
임단협 소리소문없이
소리소문없이 끝나는 건가요? 찬반 투표도 안했는데 모두 한목소리로 끝난거 아니냐며 말 합니다 급여 2% 인상에 만족해야 하고, 아무도 말하지 않은 … Read More
계열사 구조조정 ?
리플좀
2014년 임단협 ????
2014년 임단협 하고 있나요?
kt 입장권
요즘 아시안 게임을 하고 있는데 kt에서 후원을 많이 했을텐데 경기 입장권 얘기가 없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