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의 KT인수에 대하여…(지난2002년의 당시KT민영화에 대하여….) 삼성그룹은 제1의통신회사(종합기간통신-전국단위-무/유선통신사업)는 없고, 제2의통신회사(부가/특수/별정기간통신사업-삼성네트웍스였지만 삼성SDS에 이미 합병했음)는 있지만…. 지난2002년당시 KT민영화시에 삼성그룹(삼성전자등)은 KT인수를 직접 하지 … Read More
직급제는 부활하겠지만, CP를 위한 또다른 장치가 마련될 것
KT현노조에서 직급제 부활을 제안했다한다. 물론 회사입장에서의 움직임임을 간과해서는 안된다. 최근 직원 퇴출 프로그램이었던 인사고과 F 를 주는 … Read More
공기업민영화 정책 선본장 ‘대처’ 에 대한 영국민의 평가를 봐라.. ”대처의 장례식을 민영화하자”
영국 대처 장례식 놓고 격렬한 논쟁 하원 추모 의회 소집하자 노동당 일각 “세금낭비·불참”‘산업공동화’ 지역서 파티 벌이자“죽음에 불량한 취향” 비판 일어‘생전 … Read More
새노조 소식지 계속 받아보고 싶어요
지부장이 와서 서명하라고 한다. 팀장이 눈치줘서 어쩔 수 없이 서명했다. 새노조 소식지 스마트폰으로 보내지 말라 취지란다. 서명하는 나 스스로도 창피하다만 … Read More
‘낙하산’ 대신 일 잘하는 ‘미스 김’을 뽑자
‘낙하산’ 대신 일 잘하는 ‘미스 김’을 뽑자 낙하산 인사. 김영훈 기자 kimyh@hani.co.kr ‘낙하산’ 예고…바람타는 공기업·금융권“달라지는 건 경영진 사무실 인테리어뿐” #1. … Read More
휴대폰 직원 무차별 할당판매, 당장 그만두게 해야된다.
본연 업무에 집중할 수도 없고, 보람도 없고 열심히 하려는 생각도 없어지고 KT 망해버려라는 생각만 든다. 지인판매도 … Read More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 영국인 김일영, 역외 탈세, 한만수 낙마….
역외 탈세 천국 버진아일랜드가 터졌다 뭔가 느낌이 이상하다.
직원 사기진작 차원 대대적 수술 필요..
호봉제로 다시 환원 아님 성과급 200% 지급 해주세요
장기간 가족과 떨어진 귀양생활 강요는 가정파괴를 위한 치밀한 전략임이 드러나고 있다.
밤샘근로 없앴더니 부부싸움 늘었다? 현대차 주간연속2교대제 부부갈등 역효과 나타나 매일경제 | 입력 2013.04.03 20:45 밤샘근로를 없앤 검색하기” href=”http://search.daum.net/search?w=tot&rtupcoll=NNS&q=%ED%95%9C%EA%B5%AD%EB%85%B8%EB%8F%99%EC%82%AC%ED%9A%8C%EC%97%B0%EA%B5%AC%EC%86%8C&nil_profile=newskwd&nil_id=v20130403204513493″ target=”new”>한국노동사회연구소에 … Read More
통신3사 임원 연봉과 직원 연봉 비교
skt kt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