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조 본연의 업무도 못하는 케이티 어용노조에서 직원강제 할당으로 시위를 한다네요. 노조인지 회사 노무대행 업체인지 한심하네요. 비도 온다는데 단체협약 처럼 회사에 위임 하고 쉬세요..직원들 개고생 좀 그만시키구요. 노조는 하는 짓마다 욕얻어 먹을 짓만 하네요.
노조 본연의 업무도 못하는 케이티 어용노조에서 직원강제 할당으로 시위를 한다네요. 노조인지 회사 노무대행 업체인지 한심하네요. 비도 온다는데 단체협약 처럼 회사에 위임 하고 쉬세요..직원들 개고생 좀 그만시키구요. 노조는 하는 짓마다 욕얻어 먹을 짓만 하네요.
One Comment on “주파수 시위에 강제로 연차쓰게해서 직원을 동원하는 한심한 케이티 노조. .”
원들 개고생 좀 그만시키구요. 노조는 하는 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