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제43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AX 사업전략 발표 KT새노조 “탈통신 전략 벗어나 통신 공공성 강화해야” 김영섭 KT대표가 B2B AX, AI 기반 … Read More
“매출 300% 늘린다”…자신감 넘치는 KT, AICT 전환 ‘집중’
소수 노조인 KT 새노조 조합원들 일부가 주주 자격으로 통신 본업을 경시하는 것 아니냔 질문을 던지자 시설투자(캐펙스·CAPEX)의 상당 부분을 유선 사업에 … Read More
“작년 구조조정은 합리적”… ‘정면 돌파’ 선택한 KT 김영섭
김미영 KT새노조 위원장은 이날 “(대표님께선) 지난해 주총에선 구조조정이 없다고 발언하셨다”며 “‘사람 말을 그렇게 못 믿나. 구조조정 없다’고 했는데 금세 시행했다”고 … Read More
김영섭 KT 대표 “AI 전환 매출 300% 성장시킬 것”
/제공=KT이날 주총 현장에서는 KT 새노조 조합원들이 KT가 통신 본업을 경시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관리 부문 자회사 KT넷코어 설립 등으로 내외부에서 불만이 … Read More
KT 김영섭 “부동산 매각·구조조정, 경영진의 마땅한 책무”(종합)
한편 주총 현장에서 소수노조인 KT 새노조 조합원들이 주주로 참여해 KT가 통신 본업을 경시하고 있으며 네트워크 관리 부문 자회사 KT넷코어 설립 … Read More
[현장+] 노조 “통신 투자 확대” 요구에도…김영섭호 KT, AICT 질주
KT 노동자들과 시민사회가 31일 KT에 통신 공공성 강화를 촉구하고 나섰다./ 사진 = 조가영 기자 김미영 KT새노조 위원장은 “낙하산 인사에 대한 … Read More
“KT는 통신사”vs“무분별한 자산 매각”…주총서 부동산 매각 두고 설…
또, KT 새노조에서는 이 같은 KT 경영진 행보가 연임을 위한 단기 성과 창출을 목표로 하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 Read More
KT 김영섭 “비합리적 구조조정 없었다…자회사로 재배치, 퇴직금 보상…
이날 목적사항 의결 과정에서 주주 자격으로 주주총회에 참석한 KT 새노조원들은 의사 진행 발언에서 김 대표를 향해 지난해 단행한 KT 구조조정 … Read More
KT 김영섭, ‘탈통신’ 선언은 소리만 요란?…경영평가는 ‘낙제점’
김미영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KT지부장은 이날 회견에서 KT가 탈통신 전략 아래 기술 인력을 대규모 구조조정하고 부동산 매각도 단행하면서 통신 경쟁력을 떨어뜨리고 … Read More
김영섭 KT 대표 “KT는 이제 AI 전문기업 … 2028년까지 AX 매출 300% 키울…
한편 주총 현장에서는 주주로 참여한 소수노조 KT 새노조 조합원들이 “KT가 통신 본업을 경시하고 있다”며 “네트워크 관리 부문 자회사 KT넷코어 설립 …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