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노멘 클라투라들이 지배하는 kt는 결국 공중 분해될 것이다. 소련처럼,

2020.09.15 18:44

스탈린

조회372

공산주의 소련의 생산적 능력없이 좋은 직책을 차지한 혁명가와 그 자손들이 노멘 클라투라였듯이

공기업 한국통신에서부터 대접 받으며 경영진으로서의 비젼과 혁신성없이 임원자리를 차지한 자들과 사명감과 책임감 제로인 체 중간 관리자로 알량한 권세를 부리는 자들이 kt내의 노멘 클라투라들이다.

KT그룹 내에는 진골/성골 과 6두품들이 따로 있다. 무늬만 그룹사이지 원청과 하청들의 비화학적 물리적, 즉 강제적 결합체일뿐이다.
어떤 능력, 노하우, 혁신의지에 대한 검증도 없이 원청이면 최우선이다. KT그룹 전체로 보면 공기업 한국통신부터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든 종사원들이 노멘 클라투라들이다.

노멘 클라투라들이 지배하는 조직은 해체가 운명이다.
인류 역사가 증명하고 있다.

그러나, 노멘 클라투라가 지배하는 조직은 예상외로 끈질기고 강한 생명력 또한 있다. 소련도 외부 충격이 아니라, 내부로부터 무너져 해체되었다.

한국 최고의 관료 이석채 회장과 한국 최고의 경영인 황창규 회장도 kt내에 단단히 또아리를 틀고 있는 임원진들, 관리자들, 노조들 내의 노멘 클라투라들을 제압하지 못했다.

댓글 (3)
  • ㅎㅎㅎ

    2020.09.16 7:24 오후

    두 사람이 KT를 다 말아먹은 거..... 모두가 아는 사실인데 뭔 소리인고 ???
    지금 KT가 콩가루 집안이 되버렸고.... 누구 작품인지 다 아는데 뭔소리인고 ???
    무궁화 위성은 누가 팔아 먹었더라???
    전국에 있는 많은 전화국들을 누가 팔아먹었더라????
    국정농단에 누가 관련되어 있더라????
    그리고 상품권깡은 ???
    ㅎㅎㅎ
    그냥 웃음만 나는구나...ㅎㅎㅎ

    • 스탈린

      2020.09.16 8:31 오후

      KT출신 CEO 구현모 사장이 3년 다 채운 후 KT가 어떤 상태인지 두고 봅시다. 보아하니 30년 이상 KT다니시다 5년 내에 따뜻하게 정년하실 한국통신 출신 노멘 클라투라 같으신데 ㅎㅎㅎ님 한테는 별 어려움 없으실 겁니다.
      앞으로 5년, 10년, 15년 KT를 더 다녀야겠다는 사람들한테 똥바가지가 쏱아지겠죠. 연속 적자로 명퇴금없는 정리해고 폭탄 말입니다.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