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석채.황창규

2023.01.19 12:41

Kt직원

조회191

비슷 또래가 회사 사장으로 와서.능력은 안돼고 회사 이익올리려고 또 동축캐이블.팔고.전화국 건물 팔고
인력쫒아내고 인건비 절약해서 수익개선 한다고 지랄떨깝봐.겁이 쓸쓸 나네..
새노조.민동회.여러분 지금까지 회사는 어떻게 다녀어요..
지금의 현모가 당신들 피박했나요.다 맹박이.근혜시절.이석채.황창규 당신들 조진것 아닌가.
정부나.국민연금.국민의힘 에 대고 회사 간섭하지 말라고 꺼꾸로 성명서 발표 해야 하지 않나
그래야 회서 직원들이 야들 뭐좀 하네 하고 애기 들을것같은데..
앞장서서.사장 나가라고 앞잡이 짓이나 하고..

댓글 (1)
  • kt직원

    2023.01.19 4:08 오후

    구현모 사장이 연임해서 안되는 이유는 회사와 직원들을 위해서 방어막 역할을 하지 않는 '불리하면 모르쇠.....' 경영마인드 때문 아닐까요 ? 예를들어 어제 카드깡 불법후원금 관련 공판 보도기사를 보면 잘 알 수 있지 않을까요 ? kt에 반평생 뼈를 묻으면서 비서실장 등 주요 의사결정 직책까지...산전수전 다 경험하신 분이...어떤 임직원들 보다도 척!! 하면 삼천리일 텐데..... '후원이 불법인지 몰랐다'고 '본인이 억울하다고 하면서' 밑에 임직원들에게 책임을 돌리는...수만명의 직원들이 바라보고 있는데.....리스크가 발생하면 '책임지는 모습이 아니라 자신만 쏙 빠져 나가려는 빠져나가려는 모습 ! 또한 구구장창 홍보라인을 통해 경영실적이 좋아서..라고 말씀들 하시는데......실패한 경영사례는 왜 당당하게 공개하지 않습니까? 그러니까 모든 경영이 '자신이 불리하면 빠지고......본체가 불리하면 자회사에 떠 넘기고....' 이런 ceo는 kt 미래를 책임질 수 없다고 보는 직원들이 많다는 걸 잘 아셨으면 좋겠네요. 의사표시를 않고 숨어있는 표심이 중요하다는 것..잘 아실 텐데요.

패스워드 확인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