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언론노조의 이중성(이 글이 MBC사장 최승호까지 꼭 전달되길)

2018.03.13 18:42

비정규직 철폐

조회570

정권이 바뀌고, MBC와 KBS의 이사회 구성을 바꾼 다음 양 방송사의 사장을 언론노조가 꿰찾다. 적폐청산 을 외치면서,
기자협회/피디협회/아나운서협회 가 아니라 언론노조 타이틀로 조직된 힘으로 사장자리를 필두로 방송권력을 장악했다. 한겨레 기자는 청와대 대변인 차지하고,

언론노조는 MBC지부, KBS지부, 한겨레지부……..KT스카이라이프지부로 구성되어 있다.

적폐청산? 언론적폐의 핵심이 정권나팔수 방송이라면, 노동적폐의 핵심은 비정규직이다. 언론노조 스카이지부 사업장인 KT스카이라이프 에서 두명의 해고노동자가 불법파견 판정을 받았다.
그런데, 들리는 소문으로 언론노조 스카이지부 조합원들이 대놓고, 정규직 채용을 반대하고 지부집행부는 수수방관하며 언론노조 중앙은 어떠한 가시적인 개입도 하지 않고 있다고 한다.

예를 들자. 현대차에서 불법파견 판정 받은 노동자들이 있는데, 이는 정몽구회장을 비롯한 경영진들이 인사정책을 잘못했으니 회사가 책임져라, 일반 직원들은 비정규직 사용을 반대했기 때문에 그들의 정규직 채용을 반대한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

언론노조(금속노조) 스카이지부(현대차지부) 조합원들은 경영진 잘못으로 발생한 불법파견 노동자들의 정규직 채용을 결코 좌시하지 않겠다. 이게 민주노총을 떠나 심지어 한국노총이라도 노조가 할 짓입니까?

MBC사장 최승호씨 심층취재가 당신 전공 아닙니까? 당신 친정 언론노조 를 돌아보세요. 이 정도는 해야 홍준표 의 정권나팔수란 비난에 자유롭지 않겠어요.

언론노조 스카이지부가 KT스카이라이프 신임 사장 내정자의 적폐를 언급하니 얼척이 없네요.

(혹시 언론노조 관계자 분 사실관계가 다른게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 (2)
  • ㅇㅇ

    2018.03.13 7:50 오후

    동의합니다.

  • ???

    2018.03.14 1:38 오전

    댓글이 죄다 0건이면??지운건가 안다는건가?? 제발 kt랑 계열사 윗 머리들 조사좀 해줬으면 하넹~~구데기처럼 비리 바글바글 할텐뎅~ 아랫사람은 죽어나가는뎅~~

패스워드 확인

X